OUR STORY

좋은 글만 골라서 올리는 후기가 아닌 실시간 리얼 후기

초보운전인 내가 첫 도전하는 장거리 운전으로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충청북도 단양까지 약 4시간이 걸리는 거리를 도전하다!왜? 굳이 초보운전자가 단양까지 운전을 해서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가냐는 질문을 많이 받았다.첫째, 남한강의 모습과 충청도의 멋진 산맥을 하늘에서 관람하고 싶었고둘째, 하늘에 많은 패러글라이딩이 떠있는 모습을 보고 싶었고셋째, 이륙장의 풍경이 환상적으로 아름다웠으면 좋겠고넷째, 단양에서 가장 높은 이륙장에서 뛰어 보고 싶었고마지막으로 단양 ‘청춘패러’에서 패러글라이딩을 경험한 회사 동료의 후기가 있었다.내가 경험하고 싶은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싶은 장소로 여러 업체가 있었지만,위에서 설명한 조건들 중에서 가장 마지막 조건이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가장 가까운 지인의 사진과 영상, 그리고 친절함과 멋진 비행실력까지 겸비한 청춘패러 업체에서 나의 버킷리스트 항목인 패러글라이딩을 도전해 보기로 하였다.일찍 업체를 선택하여 여행가기 2달 전부터 미리 예약을 해두었다.예약하면서 가장 좋은 시간을 알려주셨고, 그 시간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11시에 익스트림코스로 예약을 하였다.사실 날씨 운이 좋지 않아서 패러글라이딩을 못 탈까봐 매우 걱정을 많이 하였다.나의 예상은 빗나가지 않고 구름을 몰고 다니는 나는 패러글라이딩을 예약한 당일 9시에 어두컴컴한 구름과 세차게 부는 바람을 9시에 맞이하였다.이른 아침부터 하늘을 날 수 있냐는 문자를 보냈고, 업체에서는 조금 일찍 올수 있냐고 물어보셔서 숙소에서 이르게 출발하였다.출발할 때까지 하늘을 날지 못할까봐 매우 속상해 하고 있었으나!착륙장에 도착하여 하늘을 보니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보였다.착륙장에서 픽업차량을 타고 이륙장으로 올라갔다.(초보운전이라 이륙장까지 차를 운전해 갈 자신이 없어서 착륙장에서 픽업신청을 하였다.)(+ 착륙장에는 업체 차량들이 서있지만 그곳은 주차장이 아니다! 들어온 도로에 보면 옆에 갓길에 주차할 공간이 있다. 거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 초보는 차 넣어 두고 후진해서 차 뺀다고 고생했다죠.ㅋㅋㅋ)이륙장에는 패러글라이딩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북적북적한 이륙장에서 ‘청춘패러’ 업체에 들어가서 안전교육과 패러글라이딩을 체험하기 위한 옷으로 갈아입고 패러글라이딩을 즐기기 위해 이륙장으로 올라갔다.나의 업체 선택은 정말 최고였다.대기하는 시간까지 지루하게 기다리지 말라고 포즈와 친구들과의 단체 사진을 찍어주시는 매니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휴대폰 배경화면 설정해 두었습니다!이륙을 준비하는 장비를 착용할 때 강사님이 친절하게 대화도 이어가주시고,이륙준비에 어리벙벙하게 있던 나에게 너무 다정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자연이 너무 아름다워서 멍-하게 쳐다보고 있었어요.^^)이륙 후에도 높은 곳에서 나의 첫 번째 조건인 남한강과 멋진 산맥을 구경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이내믹한 놀이기구도 좋아한다고 말씀드렸더니, 하늘에서 굉장히 익사이팅한 비행 실력으로 저를 즐겁게 해주신 강사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바람과 비행실력으로 멋진 놀이기구를 즐겼습니다.늦은 봄에 찾아간 단양 이였지만, 너무 아름다운 자연에 감동했습니다.울긋불긋 단풍이 지는 가을, 다시 한 번 더 단양의 날씨가 도와준다면 다시 하늘에서의 재미있는 놀이기구인 패러글라이딩을 경험해 보고 싶습니다.그때는 운전 실력이 좋아져서 이륙장까지 운전해 갈 수 있겠죠?ㅋㅋㅋ20대가 지나가기 전 아름다운 자연과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청춘패러’에게 너무 감사드려요. 소중한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더 익사이팅한 경험을 하러 다시 단양에 찾아 가겠습니다.여러분들 단양의 패러글라이딩 하면, ‘청춘패러’입니다 다들 청춘을 즐기러 오세요.
이첼첼
2021-05-03 조회수 26 0
남,여 갔는데 여자한테는 포즈 등 다양하게 할수있게 서비스해주고남자는 아무것도 안해주는데다가 시간도 다 안채우고 빨리 끝낸다음 점심 먹으러 가더라고요남성분들은 다른곳에서 하는걸 추천드림
제라드발라드
2021-05-02 조회수 13 2 1
처음 버스터미널에 도착하니 기사님이 기다리고 계셔서 바로 패러하러 출발할 수 있어 기분 좋게 여행을 시작했숩니다!태워주신 강사님께서 사진찍는 point들을 콕콕 찝어주셔서 재밌게 잘 찍고 왔습니다!끝까지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1경일 때인 단풍패러하러 오겠습니다~🪂
옼케이!
2021-04-24 조회수 32 3
처음으로 패러글라이딩을 타봤는데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픽업해주시던 기사님, 여사장님, 패러 태워주신 강사님들 모두 너무 친절하시구 사진도 정말 열정적으로 찍어주셔서 감동했어요!!!! 너무 즐거운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꼭 다시 놀러올게요!! 다들 청춘패러로 놀러오세요!!!
메이
2021-04-24 조회수 18 1
생애 처음으로 도전한 패러글라이딩인데 정말 후회 없고 너무 재밌었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셨고, 사진찍는 것도 이런 저런 포즈도 추천해 주셨어요 😆 그리고 무엇보다 나와있는 비행 시간보다 더 해주셨고 재미와 스릴도 느낄수 있었습니다!패러는 청춘패러에서!!가을 패러도 여기서 할 예정입니다 ㅎㅎ
와웅!
2021-04-24 조회수 14 0
대기 시간 없이 바로바로 탈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패러글라이딩 끝나고 돌아와서 사진까지 너무 재밌게 찍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저희 인생샷 건졌어요ㅎㅎ 가을에 단풍뷰 보러 또 오고싶어요 :) 
강!철!
2021-04-24 조회수 18 0
인생 첫 패러글라이딩을 청춘패러에서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평소에 겁이 많은데 비행할 때 의자같은 곳에 앉아서 해서 안정감이 있었어요!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사진찍을 시간도 충분히 주셔서 인생샷을 건졌어요!!이륙장까지 올라가는 길이 가파른 길이라서 운전 초보이신 분들은 착륙장에 픽업차가 오기때문에 미리 연락드리고 타고 가면 좋을 거같아요.만약 다음에 또 도전한다면 청춘패러에서 하고싶어요!
부산에서왔어요
2021-04-18 조회수 11 0 1
처음으로 대표적인 단양패러글라이딩에 도전?을 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너무 재밌고 돈이전혀 아깝지않았습니다!!!왜냐!!!뒤에서 운전맡아주신 멋있는 아저씨분들이 너무 안전하구 재밌게 태워주시고 찍어주시고 풍경도 전체적으로 후회없게끔 다보여주면서 다녀주셔서요!!진짜 타는동안 우와~~!!만 내리 외쳤던것같아여 ㅋㅋ벌써 또가고싶네요!!조만간 또타러 가겠습니다!!좋은추억 짧고도?길었던비행 고맙습니다👍👏👏👏청춘패러가 저에겐 넘버원인것 같네여!!👍❤
송수연
2021-03-29 조회수 13 0
단양을 처음 방문했는데 가장 큰 이유가 패러글라이딩 이었어요. 청춘에서는 파일럿 복장을 입고 탈 수 있어서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익스트림 코스를 예약했는데 익스트림 뿐만 아니라 다양한 걸 경험할 수 있었어요. 소백산을 한 눈에 담아 보고 굽이치는 남한강을 실제로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같이 타신 강사님께서 긴장도 풀어주시고 단양에 설명도 해주시고 무엇보다 안전하게 비행해주셨어요. 1300m 고도에서 경치를 볼 수 있어서 100만원 짜리 코스처럼 느껴졌습니다. 정말 재밌어요. 강추합니다! 
김예나
2021-03-19 조회수 21 1
익스티림 코스로 신청하고 탔는데 같이 타는 강사님(?)께서 엄청 높게까지 올라가 주시고 여기저기 설명도 해주시고 롤러코스터처럼 재밌게도 태워주셨어요 시간도 더 오버해 주셨는데 시간이 오버된 만큼 너무 재밌게 탔습니다. 다른 강사님들도 너무 친절하셔서 제가 기다리는 동안 먼저 말도 걸어 주시고 단양에 대해서 설명도 엄청 잘해주셨어요 다음에 시간이 되면 무조건 여기 다시 와서 더 긴 코스로 타보려고 합니다.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송한률
2021-03-19 조회수 20 0